택배드론, 외부와 단절된 곳에도 쉽게 공급 가능

작성자: 최고관리자님    작성일시: 작성일2024-07-02 16:06:37    조회: 388회    댓글: 0

출처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217


드론이 할 수 있는 기능은 나날이 많아지고 있으며 많은 업체에서는 더 유용하게 활용하기 위한 기술력을 연구 중이다.

최근 택배드론을 개발한 '순돌이드론'은 11월 8일 일요일 저녁 방영될 예정인 대표 육아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택배드론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무래도 방송 촬영지라는 특성상 외부인이 쉽게 출입을 할 수 없으며 특히 이번에 촬영이 진행된 장소 같은 경우에는 외부와 철저하게 더욱 단절된 공간이기 때문에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공급받기에 어려움이 있는 장소라고 전해졌다.  

그러다 보니까 택배로는 물건을 받을 수 없어 택배드론을 활용해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무엇보다도 빠른 배송이 장점이기도 하며 사람이 가기 힘든 섬을 비롯한 출입을 하기에 험난한 지역이라도 충분히 배송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앞으로 이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출연중인 아이들이 입게 될 옷을 비롯한 직접 샌드위치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박스(딸기쨈, 식빵, 치즈, 햄 포함)를 전달할 예정이며 배송 방식은 하늘에서 낙하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아이들 역시 하늘에서 필요한 물품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 호기심을 보일 수밖에 없으며 이로 인해 이어지는 다음 활동에도 집중력을 갖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